Skip to main content

애드센스 대한으로 adsterra 광고를 사용해 보다.

이번에는 애드센스 대안으로 adsterra 광고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것도 생각보다는 개인적으론 별로인듯 느껴집니다.

adsterra에는 원하지 않는 광고를 나오지 않게 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 점은 마음에 들기는 하나  한번의 테스트로만 끝내고 말것 같습니다.

 

가입도 쉽고, 승인도 바로 떨어져서 광고를 송출할수 있는점은 좋기는 합니다.
시간을 두고 좀 더 테스트를 해봐도 되겠지만,  사용할 맘이 없기에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 잠시 테스트만 하고 말았습니다.


근데 adsterra 이 사이트도 회원가입은 바로 되는데, 탈퇴를 어디서 해야되는지?
어딘가에 회원탈퇴 메뉴버턴이  있는데 내가 못찾고 있는건지, 아님 회원탈퇴 자체가 안되는 것인지?

 

monetag 와 adsterra 는 인터넷 검색을 해 보면서 개인 블로그이고 트래픽이 별로 없는 경우라면 사용해 볼 법해서 고른곳인데, 개인적으론 애드센스와 비교하면  굳이 사용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싶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면  monetag 와 adsterra 대한 글이 거의 전무한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만얀 위 사이트가 정말 어느정도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된다면 애드센스 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네이버 검색시 자료가 좀 나올듯 한데, 거의 없다시피 하는건  다 이유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monetag 와 adsterra외에도media.net 도 승인 신청을 해 놓았는데, 여기도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면 한글로 된 자료가 완전 없네요.

 

대부분 ai가 답한듯한 내용만 복사해서 붙여넣기한 글들 같은것 뿐인데,  실제로 가입해서 테스트 해 봤다라는 글 조차 없으니 궁금증이  생기기도 해서 한번 가입하기 위해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영업 2일내에 결과를 알려준다고 하는데, 이게 한국에선 가입이 안되는것인지?
아님 개인 블로그에는 안되는 것인지?

그래도 media.net 같은 경우는 괜찮을 듯 한데,  네이버 검색시 후기글 같은게 하나도 없으니 궁금하네요.

 

 

media.net 에 대한 자료가 네이버에서 검색되지 않는것도 다 그 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오늘이 금요일이니 아무 다음주 월요일이나 화요일쯤에 결과 메일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 애드센스 대안으로 검색을 해 보면서 생각보다 많은 사이트가 있었음에 조금 놀랬습니다.

 

국내에도 애드핏, 데이블,애드포스트,링크프라이스 등등 많은데, 외국 사이트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monetag 와 adsterra 도 외국사이트 한국에선 사용이 안 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아직 모르고 있는 괜찮은 광고 중계 사이트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현재 내가 알고 있는 곳 중 애드센스가 아직은 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Microsoft Advertising 도 미국에서 정식 오픈을 했다는데,  한국에선 가입을 해서 사용을 못하는 건지?
아님 가입을 하더라도 한국에 대한 지원이 없기에 광고 자체가 나올께 없는건지?


아무튼 이번에 많은 광고 중계 사이트들을 알아보면서 느낀건 애드센스가 왜 사용자가  많은지 조금은 더 느끼게 되네요.